[로즈데일리]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Influence Scope)’을 통해 참가 선수 및 국가별 소셜 미디어 영향력 순위를 22일 발표했다.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가운데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닐슨 인플루언스 스콥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효율적인 계획과 실행을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이다.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
[로즈데일리=유주영 기자] 롯데그룹의 패션·뷰티 계열사인 롯데지에프알이 애슬레저 브랜드 '카파'와 '까웨'를 리론칭하면서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지에프알은 9일 강남구 삼성동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정준호 대표이사가 직접 새 브랜드 포지셔닝 및 지에프알의 성장 전략을 브리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 대표는 2022년 S/S 시즌을 겨냥해 카파와 까웨 라인을 선뵈며 그간 부진했던 자사의 실적을 만회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런 배경에는 정 대표의 30여년 해외 브랜드 론칭 경험이 깔려있다. 취임한 이후 지
[로즈데일리] 유럽 굴지의 12개 축구 클럽이 18일 회견을 열고 창립클럽(Founding Clubs)이 주관하는 주중 대회 형식의 수퍼리그(Super League) 창립에 합의했다고 전격 발표했다.창립클럽 회원사로는 AC밀란(AC Milan), 아스널FC(Arsenal FC),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Atlético de Madrid), 첼시FC(Chelsea FC), FC바르셀로나(FC Barcelona),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FC Internazionale Milano), 유벤투스(Juventus FC), 리버풀FC(